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0:14
연예

'캡틴 아메리카2', 에반스-생 피에르 맨몸 대결 선공개 "화끈 액션 기대"

기사입력 2014.03.26 15:22

김형민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김형민 기자]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이하 캡틴 아메리카2)'가 개봉을 목전에 두고 특별 영상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캡틴 아메리카2'는 26일 전세계에서 일제히 개봉된다. 첫 선을 앞두고 관객들도 움직이기 시작했다. '캡틴 아메리카2'는 압도적인 예매율을 자랑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26일 오전 10시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를 비롯해 주요 예매 사이트와 극장 사이트 1위를 기록하며 앞서 개봉한 '노아', '우아한 거짓말' 등을 제쳤다.

또 하나 눈길을 끄는 흥미거리가 생겼다. 바로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와 조르주 배트록(조르주 생 피에르)의 대결 장면이 담긴 특별 영상이 공개됐다. 영화 초반에 등장하는 이 장면은 정체를 알 수 없는 해적으로부터 공격을 받은 쉴드의 배 위에서 벌어지는 액션씬으로, 캡틴 아메리카가 수장 조르주 배트록과 일대일 정면승부를 펼쳐 보는 이들에게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캡틴 아메리카2'는 루소 형제(조 루소, 안소니 루소)가 함께 메가폰을 잡고 마블 스튜디오가 바라던, 원작 만화 속 현실감 있는 액션과 정치적 스릴러를 영화에 잘 옮겨 담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의 두 번째 시리즈인 이번 작품은 2011년작 '퍼스트 어벤져'에서 업그레이드 된 내용으로 뉴욕 사건이후 현대 생활에 적응해 살아가는 캡틴 아메리카가 죽을 줄 알았던 친구가 적, 윈터 솔져가 되어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리고 있다.

크리스 에반스를 비롯해 스칼렛 요한슨, 사무엘 L. 잭슨 등이 출연하는 '캡틴 아메리카2'는 26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캡틴 아메리카2' 맨몸 대결 영상 ⓒ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김형민 기자 spor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