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8:42
연예

지우,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아역으로 합류… 어수선役

기사입력 2014.03.14 09:39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배우 지우가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에 여주인공 고아라의 아역으로 합류했다

14일 지우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우는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왈가닥 마산 소녀 '어수선'으로 분해 극 초반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차승원 이승기 고아라의 주연 출연 확정에 이미 '드림 캐스팅'을 자랑하는 작품으로 지우는 극중 고아라가 맡은 '어수선'의 아역으로 합류한 것.

특히 지우는 이번 드라마에서 왈가닥 소녀 어수선의 찰진 마산 사투리와 함께 화려한 교복 패션 등 다소 파격적인 여고생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격한 사투리 연기는 물론 천방지축 소녀의 좌충우돌 학창 시절 모습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활약을 펼칠 예정으로 사투리 강습과 액션 교육 등 철저한 사전 준비를 마치고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

지우는 현재 KBS 2TV 수목드라마 '감격시대'에서 극 초반 당차고 사랑스러운 어린 '옥련'으로 열연해 시청자들을 울리고 웃기며 강렬한 존재감으로 명품아역의 저력을 과시하며 드라마 선발 주자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호평을 얻었다. 또 부지영 감독의 영화 '카트'에 출연, 엑소 디오와의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며 막바지 촬영 중이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형사라는 직업에 꿈이 없었던 20대 신입 경찰 4명이 진정한 경찰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KBS 2TV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의 대본을 집필한 이정선 작가와 SBS 드라마 '자이언트', '돈의 화신'을 연출한 유인식 PD가 뭉친 작품으로 제작 단계부터 큰 관심을 얻은 데 이어 꿈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쓰리데이즈' 후속으로 4월 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지우 ⓒ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