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0:28
연예

김연아 열애인정 김원중, 과거 '스친소'서도 여자 인기 독차지…왜?

기사입력 2014.03.06 20:03

대중문화부 기자


김연아 열애인정 김원중 '스친소' 출연 장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김연아가 열애를 인정해, 김연아의 공식 연인으로 밝혀진 김원중이 과거 방송 출연 당시 여성 출연자들의 인기를 독차지한 장면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원중은 지난 2009년 1월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 '스친소')에 배우 유건의 친구로 출연했다.

유건은 이날 방송에서 웬만한 연예인을 능가하는 꽃미남 미모로, 여성 출연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김원중은 이날 운동선수답게 물을 빨리 마시는 장기를 선보였다. 다른 스타들의 남성 친구 세 명과 '우유 500cc 빨리 마시기' 대결을 펼쳤는데, 비교도 안될 만큼 빨리 마시는 모습을 보였다.

뛰어난 외모와 넘치는 매력을 선보인 김원중은, 3명의 여자 패널에게 '업'을 받으며 4명의 남성 출연 자 중 가장 높은 매력 점수를 받았다.



한편 6일 디스패치는 김연아와 김원중의 데이트 현장을 담은 소식을 전했다. 이에 따르면 김연아와 김원중은 2012년 7월 태릉 선수촌에서 만나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고려대학교 동문에 같은 빙상 스포츠 선수라는 공통분모로 서로 가까워졌다.

이에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는 같은 날 "디스패치에서 보도한 김연아의 열애설 기사 내용은 대부분 사실이다"라며 "현재 김연아는 김원중 선수와 교제 중이라고 전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원중 '스친소' 출연 장면, 김연아·김원중 ⓒ M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