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9:08
연예

'뮤직뱅크' SM 더 발라드 태연-종현, 두 보컬의 만남 '애절 하모니'

기사입력 2014.02.14 19:49 / 기사수정 2014.02.14 19:51



▲ 뮤직뱅크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그룹 소녀시대 태연과 샤이니 종현이 환상적 하모니를 선사했다.

태연과 종현은 1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SM 더 발라드 프로젝트 듀엣곡 '숨소리'를 열창했다.

이날 태연은 여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스웨터 패션으로 청순 매력을 발산했다. 종현은 순수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화이트 패션으로 태연과 감성 커플룩을 완성시켰다.

특히 태연과 종현은 성으로 꾸며진 무대 위에서 눈이 흩날리는 연출을 통해 한 편의 뮤지컬 같은 환상적 하모니를 선사했다.

SM 더 발라드 듀엣송 '숨소리'는 감성 발라드 곡으로 이별 후 어색한 침묵이 흐르는 통화에서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한 채 한숨만 쉬는 상황을 담은 가사가 담겼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M(이민우), SM 더 발라드(태연X종현), 걸스데이, B.A.P, 소유X정기고, 가인, 레인보우 블랙, 코요태, 방탄소년단, AOA(에이오에이), 방탄소년단, 박지윤, 레이디스 코드, 스피카, 씨클라운(C-CLOWN), 갓세븐(GOT7), 스텔라, 지피베이직, 가물치, 키스앤크라이, 립서비스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뮤직뱅크' SM 더 발라드(태연, 종현) ⓒ KBS '뮤직뱅크'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