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5:28
연예

정기고 폭풍감량, 15kg 차이 다이어트 전후 비교 '대박'

기사입력 2014.02.06 10:24 / 기사수정 2014.02.06 10:24

김영진 기자


▲ 정기고 폭풍감량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가수 정기고가 몸무게 폭풍 감량에 성공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5KG 폭풍감량! 비포 앤 애프터 주인공 정기고'라는 제목으로 정기고의 과거 사진과 현재 사진이 함께 게재됐다.

최근 사진 속 정기고는 과거 턱선이 실종된 후덕한 몸매와 대조적으로 최근 15KG을 감량하고 날렵한 브이라인과 슬림한 바디라인을 과시하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정기고가 참여한 스타쉽 엑스의 두 번째 프로젝트인 '썸'은 소울감성 가득한 정기고 특유의 로맨틱한 보컬에 씨스타 소유의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져 듣는 이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미디엄 템포의 듀엣송으로, 김도훈과 민연재, 쟈니브로스 등 K POP 최고의 프로듀싱 드림팀이 심혈을 기울인 프로젝트이다. 

또한 '썸' 뮤직비디오에는  B1A4의 바로와 씨스타 다솜이 달달한 커플로 분해 열연했다. 곡의 제목이기도 한 '썸'에서 암시하는 바와 같이 바로와 다솜은 아직 사귀는 사이는 아니지만 묘한 분위기가 흐르는 '썸남썸녀'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진정한 대세 '연기돌'임을 입증하였다는 후문. 여기에 쟈니브로스의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력과 스타일리쉬하고 신선한 영상미가 더해져 웰 메이드 뮤직비디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2002년 I.F의 'Respect You (Urban Night Mix)' 피처링으로 데뷔한 정기고는 소울다이브, 이루펀트, 에픽하이, 매드클라운, 도끼, 더 콰이엇등과의 작업을 통해 국내 최고의 피처링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2012년 제9회 한국대중음악상 노래부문 최우수 R&B 소울상을 수상하며 힙합씬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등극한 정기고는 5장의 싱글앨범과 1장의 미니앨범을 발매할 정도로 뛰어난 작사, 작곡능력까지 겸비한 싱어송라이터. 사이먼 디, 소울다이브, 매드클라운, 키비, 이센스 등 기라성 같은 힙합 뮤지션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기도 하다.

소유와 정기고의 듀엣곡 '썸'은 오는 7일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정기고 폭풍감량 ⓒ 온라인커뮤니티]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