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16:32
연예

지오, '서편제' 포스터서 섬세한 표정 연기 '아련'

기사입력 2014.01.16 14:39 / 기사수정 2014.01.16 14:39



▲ 서편제 포스터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뮤지컬 '서편제'(제작: 오넬컴퍼니)측이 21일 첫 티켓 오픈을 앞두고 아련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16일 공개된 포스터는 모든 것을 체념하고 삶을 받아들인 송화와 끝까지 자신의 소리와 사랑을 찾아 방황하는 동호의 모습을 담아냈다. 드리워진 희고 검은 천 사이로 드러나는 배우들의 표정들에서 송화와 동호의 아련한 감성을 엿볼 수 있다.

오직 소리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치고, 동호에 대한 애정을 평생 간직하는 송화 역의 이자람은 고독하지만 강인해 보이는 뒷모습으로 남다른 무게감을 전하고, 차지연은 담담하고 절제된 눈빛으로 깊이 있는 송화를 예고했다.

반면 Mnet '보이스 코리아', tvN '퍼펙트싱어VS'를 통해 탁월한 가창력을 인정받은 장은아는 애틋한 송화를 표현했다.

자신만의 소리를 찾아 떠나지만 송화를 그리워하는 동호 역의 마이클 리, 송용진, 지오는 방황하는 청년으로 변신했다. 뉴욕 브로드웨이 출신의 마이클 리는 반항감 서린 눈동자와 표정으로 동호의 방황을 표현했으며 허공을 응시하는 송용진의 모습은 동호의 복잡한 감정을 전했다. 엠블랙 멤버 지오는 고뇌에 빠진 섬세한 표정 연기로 뮤지컬 배우로서의 변신에 기대감을 높인다.

'서편제'는 동명의 소설 원작을 토대로 어린 송화와 동호가 어른이 되고 아버지 유봉과 갈등을 빚으며 이별과 만남을 겪는 과정을 뮤지컬로 재탄생시킨 작품이다. 

3월 20일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개막을 앞뒀으며 21일 오후 2시 주요 예매처(클립서비스, 인터파크, 예스24, 옥션 등)을 통해 1차 티켓을 오픈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서편제 포스터 ⓒ 프레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