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20:31
연예

'인기가요' 걸스데이, 농염 댄스+깊어진 섹시미 더해져 '아찔'

기사입력 2014.01.05 16:30 / 기사수정 2014.01.05 16:30

대중문화부 기자


▲인기가요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걸스데이가 한층 성숙해진 섹시미를 발산했다.

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걸스데이가 출연해 신곡 'Show U'와 'Something'을 부르며 컴백 무대를 가졌다.

걸스데이는 먼저 수록곡 'Show U'를 선보이며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청순미를 발산했다.

이어진 'Something' 무대에서 걸스데이는 완벽하게 달라진 모습으로 많은 남성 팬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걸스데이는 짧은 상의와 아찔한 옆트임이 돋보이는 스커드로 쫙 뻗은 각선미를 과시했다.

또 걸스데이는 깃털 춤과 농염한 안무를 함께 선보이며 성숙해진 섹시미로 무대를 뜨겁게 만들었다. 

걸스데이의 이번 신곡 'Something(썸씽)'은 다른 여자에게 한 눈 팔며 거짓말하는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 사이에 생기는 미묘한 감정과 사건을 다룬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다.

한편, 이 날 SBS '인기가요'에서는 동방신기, SECRET, 용준형, 빅스(VIXX), 김종서, 테이스티(Tasty), 히스토리, 임채언, 알파벳, 와썹(Wassup), 대국남아, 혜이니, 무브인키, 플래쉬, 양지원이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걸스데이 ⓒ SBS방송 화면 캡처]

대중문화부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