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범준 결혼 발표 송지수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밴드 버스커버스커의 장범준과 배우 송지수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송지수의 과거 활동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장범준의 예비신부 송지수의 아름다운 교복 자태'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송지수는 지난해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태준(민호 분)의 극성팬 3인방 중 1명인 신명화 역으로 출연했다. 사진 속에서 송지수는 몰래 사진을 찍는가 하면 기쁜 표정으로 사진을 확인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편 버스커버스커의 소속사 청춘뮤직은 16일 공식 트위터에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버스커버스커 관련이다"라며 "장범준의 결혼소식을 기쁜 마음으로 전해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장범준이 내년 봄 결혼을 하게 됐고 장범준이 군 입대를 계획하고 있었으나 내년에 태어날 소중한 아이가 생겨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장범준과 송지수는 지난해 11월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지난해 11월 장범준과 열애 사실을 인정한 송지수는 지난 2012년 MBC 드라마 ‘그대없인 못살아’에서 민미수 역으로 출연했으며 같은해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로 얼굴을 알렸다. 그는 이후 가수 셰인의 ‘너를 본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장범준이 속한 버스커버스커는 엠넷 '슈퍼스타K3' 출신으로 히트곡 '벚꽃엔딩', '처음엔 사랑이란 게' 등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송지수 ⓒ SBS 방송화면 캡처]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