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8 04:36
연예

언터쳐블, 오늘(6일) '쇼 챔피언'서 신곡 '배인' 첫 무대 공개

기사입력 2013.11.06 14:04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힙합듀오 언터쳐블이 신곡 '배인(VAIN)'의 첫 무대를 공개한다.

언터쳐블은 6일 방송되는 MBC뮤직 '쇼 챔피언'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TRIP'의 타이틀곡 '배인(VAIN)'의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배인(VAIN)'은 '향기가 배다', '습관이 배다' 등 무언가에 스며들어 익숙해진다는 의미와 영어로 '헛된'이라는 의미를 동시에 가지며 그리움 속에 떠오르는 후회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자신들의 경험을 가감 없이 담은 진정성 있는 랩 가사와 루드페이퍼(Rude Paper) 쿤타의 소울 넘치는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언터쳐블은 지난 7월 디지털 싱글 'CALL ME(콜 미)'를 발표하며 현실적이면서도 세련된 가사와 부드러운 보컬이 조화를 이룬 감미로운 감성 힙합 '연락 좀 자주해'로 각종 음원 차트에서 선전을 펼쳤었다. 그러나 실제 음악 방송 등의 무대에 오르며 활동을 재개하는 것은 약 2년 여 만이다.

언터쳐블의 멤버 슬리피는 자신의 트위터에 "정말 오랜만에 나오는 앨범입니다! 응원해주세요!"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새로운 앨범과 활동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을 고스란히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언터쳐블은 6일 오후 6시 '쇼 챔피언' 무대를 시작으로 금주의 음악 방송을 통해 컴백 신고식을 치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언터쳐블 ⓒ TS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