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0:31
연예

'도수코4' 정하은 탈락, 황현주에게 사과 "오해했다"

기사입력 2013.10.18 01:50 / 기사수정 2013.10.18 01:50

대중문화부 기자



▲ 도수코4 정하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막말 논란에 휩싸였던 정하은이 '도수코4'에서 결국 탈락했다.

17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4'(이하 '도수코4')에서는 도전자 정하은이 TOP5 선정을 앞두고 탈락하며 눈물을 흘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체인지 유어 헤어, 체인지 유어 이미지’란 콘셉트로 9화 화보촬영 미션이 진행됐다. 자신의 이미지와 완전히 다른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완벽한 변신을 보여주는 것.

정하은은 "단점 보다는 장점이 많지만, 하이패션을 표현하기에는 아쉬움이 많은 모델이다"라는 혹평 속에 TOP5에 진출하지 못하게 됐다.

정하은은 "예상은 했지만 최선을 다했기에 후회는 없다"면서 남은 도전자들과 껴안으며 마지막 인사를 나눴다.

이어 정하은은 도수코4 경쟁 내내 신경전이 있었던 황현주에게 "내가 너를 오해했던 부분도 있는 것 같아서 말을 해야지 했는데 이제는 말할 기회도 없다"며 황현주와 포옹, 화해를 청했다.

이후 정하은은 "얘가 고의가 아니었다면 나쁜 애가 아닌데. 내가 오해한 부분도 있었나 싶었다. 나를 돌이켜보고 그 아이에 대해 생각을 해본 시간이었다"고 설명했다.

황현주 역시 "느낌이 묘했다. 속이 시원한 게 아니라 시원섭섭했다. 서로 예민하다 보니까 미운 점만 보지 않았나 싶다"며 정하은 탈락을 아쉬워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도수코4 정하은 ⓒ 온스타일]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