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8 02:27
연예

유희열 'SNL 코리아' 합류 "정보 알려주는 창구되겠다"

기사입력 2013.09.06 17:34 / 기사수정 2013.09.06 17:37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수 유희열이 tvN 'SNL 코리아'의 크루로 합류하는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했다.

유희열은 6일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열린 tvN 'SNL 코리아' 기자간담회에 안상휘 CP와 함께 참석했다.

유희열은 'SNL 코리아'의 코너 '위켄트 업데이트'를 앞으로 어떻게 이끌고 갈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그는 "'SNL 코리아'는 코미디와 풍자 두 축이 중심이 되는 프로그램이다. 하지만 과감하게 예전만큼 풍자를 다룰 수 없는 환경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나는 촌철살인이 아니다. '위켄트 업데이트'라는 코너 이름에 주목했다. 업데이트를 하는 사람으로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알려주는 창구 역할을 해야 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그는 코너 속의 역할에 대해 깊게 생각한듯 말을 이어갔다. 유희열은 "최근에는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뉴스도 보기 바쁜 세상이다. 그렇기 때문에 주말에 시청자들의 정보를 업데이트해주는 역할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유희열은 7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SNL 코리아'의 코너 '위켄트 업데이트'에 첫 등장하며 크루로 활약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in999@xportsnews.com

[사진 = 유희열 ⓒ CJ E&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