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15:26
연예

'예체능' 찬성·필독의 '먹방',강호동도 놀랐다

기사입력 2013.08.27 19:17 / 기사수정 2013.08.28 17:46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2PM 찬성과 빅스타 필독이 국가대표급 먹방(먹는 방송)을 선보였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21회에서는 태릉선수촌의 배드민턴 교습과 함께 태릉선수촌의 자랑인 구내식당을 방문한 예체능팀의 모습이 그려진다.

우리나라 제 1의 식당으로 손꼽히는 태릉선수촌 구내식당. 각종 포탈사이트에 '태릉선수촌 식단', '태릉선수촌 식당' 등 검색어에 오르내리는 것은 물론 금메달을 딴 선수들이 1순위로 꼽는 것이 바로 태릉선수촌의 구내식당이다.

이에, 예체능팀이 태릉선수촌 구내식당을 방문한 가운데 찬성과 필독이 강호동에 버금가는 '먹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간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먹방 종결자', '설거지 먹방' 등 먹방의 신세계를 창조한 강호동인지라 그를 능가하는 새로운 '먹방계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찬성-필독에게 관심이 모아진다.

구내식당 입장에서부터 놀란 토끼눈을 드러내며 입을 다물지 못한 찬성. 식사 내내 "정말 맛있다. 진짜 별미가 따로없다"며 감탄을 금치 못하며 음식을 폭풍 흡입했다. 필독 역시 "운동하고 난 뒤라 그런지 진짜 맛있다"며 군침 돋게 하는 먹방을 선보였다.

찬성과 필독의 먹방은 27일 11시 20분에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필독, 찬성 ⓒ KBS]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