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17:22
연예

'맨발의 친구들' 홍진경 집 공개…'완벽 주부 9단 포스'

기사입력 2013.08.25 18:19 / 기사수정 2013.08.25 18:21

대중문화부 기자


▲맨발의 친구들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홍진경이 깜짝 집 공개를 했다.

2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맨발의 친구들'에서는 식습관 개선을 나선 멤버들이 연예계 집밥 고수 홍진경의 집을 찾아 손맛을 맛보는 내용이 방송됐다.

김나운에 이어 또 다른 고수 홍진경의 집을 찾은 멤버들은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에 감탄했다. 거실을 본 윤종신은 "홍진경씨 집은 문도 길고 모든 게 다 길고 크다"며 놀라워했다.

홍진경은 "우리 집까지 오셨으니 오늘 확실히 음식을 대접하겠다"며 "오늘 먹을 음식은 김치 국밥과 제가 직접 육수까지 만든 냉면과 수육"이라고 말했고 멤버들은 홍진경의 말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본격적인 식사에 앞서 멤버들은 홍진경의 집 구경에 나섰다. 부엌으로 가자 홍진경은 "냉장고가 4대 정도 있다"며 "우리 집은 최소 6가지의 김치가 항상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부엌은 평소 홍진경의 성격답게 꼭 필요한 것만 정리돼 있었다. 찬장에 여러 가지 그릇을 본 멤버들은 "역시 음식을 잘하는 사람들은 그릇에도 관심이 많다"며 신기해했다.

이어 홍진경은 "여러 가지 재료를 넣어 국을 끓여 먹을 때 쓸 수 있게 육수를 만들어 놓는다"며 냉장고를 공개했고 또 직접 여러 한약재를 구해 물을 끓여 먹는 등 주부 9단의 노하우를 공개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맨발의 친구들 ⓒ SBS 방송화면 캡처]


대중문화부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