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리듬게임 '이지투온'에서 24일부터 PC방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지투온에서는 기존 서비스에서는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PC방 혜택을 통해 인기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이지투온 PC방에서 게임 접속 시 200여 곡의 모든 음원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해금 열쇠 버프'가 있다.
또한, 경험치 및 코인 10%추가 획득의 '경험치 및 코인상승'과 'DJ포인트 차감 할인'으로 PC방을 찾는 고객들이 더욱 많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기본적인 혜택을 풍성하게 적용했다.
이에 에스지인터넷은 이지투온 PC방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4일부터 8월 14일까지 약 20일간 진행하는 '진격의 PC방 혜택' 이벤트에서는 기본적인 이지투온PC방 혜택 외에 추가로 경험치와 코인을 20% 추가 획득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8월에는 이지투온PC방을 위한 '14일간 선물이 쏟아진다'와 '주말 버닝 타임' 등 아이패드 미니와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지투온PC방과 이벤트 내용은 이지투온 홈페이지(http://ez.halgame.com)를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지투온은 인기 아케이드게임 '이지투디제이'부터 검증된 게임성과 높은 인지도, 두터운 고객층으로 7월 16일(화) 공개서비스 전부터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 상위권에 머무는 등 화제를 낳은 바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에스지인터넷, 이지투온 PC방 이벤트 ⓒ 에스지인터넷]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