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17:30
연예

김현중, 가슴에 도깨비 타투 새긴 섹시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3.07.17 13:50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가수 김현중이 세 번째 미니앨범 '라운드 3(ROUND 3)'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17일 공개된 세 번째 앨범 '라운드 3'의 재킷 이미지 속 김현중은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크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과 스모키 메이크업은 한층 성숙해진 느낌이다.

또한, 섹시한 등 근육, 어깨와 목 옆 선의 타투로 이슈를 모았던 1, 2차 티저 이미지에 이어 탄탄한 가슴 한가운데에 도깨비 문양의 타투를 새겼다. 이에 대해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우리 고유의 전통 문양을 활용한 재킷 이미지를 통해 섹시한 카리스마를 극대화 시키려는 의도"라고 밝혔다.

김현중 측 관계자는 "파워풀한 느낌부터 애절한 발라드까지 다양한 느낌의 곡들이 수록된 김현중의 새 앨범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면서 "오는 22일, 새 앨범 '라운드 3'의 전체 음원 공개와 함께 29일 발매 예정인 앨범의 온오프라인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김현중의 새 앨범 '라운드 3'는 22일 전체 음원 공개, 29일 온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수록곡 '언브레이커블'의 음원과 뮤직 비디오가 18일 목요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된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김현중 ⓒ 키이스트]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