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모바일 액션 퍼즐 RPG '발차기공주 돌격대'가 사전 다운로드 예약 이벤트 혜택을 2배 추가한 '2X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추가 혜택은 출시에 앞서 실시한 사전 다운로드 예약이 일주일 만에 1만 건을 돌파하는 성과에 힘입은 것으로 기존 신청자는 물론 신규 신청자들에게 보다 풍성한 선물이 지급될 수 있도록 경품 수량을 2배로 늘렸다.
추가된 상품은 '아이패드 미니' 1대, '닥터드레 헤드폰' 2대, '베스킨라빈스 음료' 250개, '문화상품권' 1000장으로 기존 수량과 더해 총 2506명의 유저가 사전 다운로드 예약 이벤트에 대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발차기공주 돌격대'의 사전 다운로드 예약은 '전용 사전 예약 페이지(http://goo.gl/v4eOp)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자신의 전화번호와 핸드폰 기종을 선택해 등록하면 게임 오픈 후 다운로드 링크가 발송되는 동시에 자동으로 추첨 이벤트에 응모된다.
한편, '발차기공주 돌격대'는 오는 7월 중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계획이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우선 '발차기공주 돌격대' 사전 다운로드 예약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참가자가 늘어난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의 즐거움이 돌아갈 수 있도록 이벤트 상품을 추가했으니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고 말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발차기공주 돌격대 2X 이벤트 이미지 ⓒ 네오싸이언]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