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17:30
연예

신봉선, 가수 데뷔 '봉선이 프로젝트'로 가요계 도전장

기사입력 2013.07.12 11:42 / 기사수정 2013.07.12 11:42

임지연 기자


▲신봉선 가수데뷔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개그우먼 신봉선이 가수로의 첫 도전장을 내민다.

15일 예능계의 팔색조 개그우먼 신봉선이 야심차게 준비한 ‘봉선이프로젝트’로 하반기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봉선이프로젝트’는 평소 인디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즐겨 듣기로 알려진 신봉선이 자신의 숨은 음악적 역량을 발휘하고자 오랜 기간 준비를 해온 프로젝트로, 이벤트성 음원이 아닌 가수 신봉선으로서의 공식적인 신고식을 치룰 데뷔 음원이다.

신봉선의 가수 데뷔 음원이자 ‘봉선이프로젝트’의 타이틀곡 ‘브런치처럼’은 브라운아이드걸스, MC몽, 블락비, 슈퍼주니어-KRY등 많은 가수들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오승은의 곡으로, 신봉선은 작곡가의 의도를 잘 담은 음색을 표현하기 위해 오승은으로부터 직접 보컬 트레이닝을 받으며 이번 음원 발매에 뜨거운 열의를 보였다.

또, 아직 공개되지 않은 앨범 재킷의 초안을 직접 디자인 하는 등 앨범 제작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남다른 애착을 보여 주변사람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아침과 점심의 중간을 뜻하는 타이틀처럼 이번 도전으로 개그우먼과 가수의 중간점에 서게 된 신봉선의 입장을 간접적으로 노래하는 타이틀곡 ‘브런치처럼’은 아직 미혼인 신봉선의 마음을 가득 담아 친구와 연인 사이에 놓여있는 여자들의 솔직한 마음을 담은 달콤한 고백송이기도 하다.

‘신봉선 프로젝트’의 한 관계자는 “단순히 개그맨의 음원이 아닌, 오랜 기간 동안 한 사람으로서의 신봉선이 노력해온 결과물을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봉선이프로젝트’의 음악을 평가해 달라”고 당부 했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신봉선 ⓒ TN엔터테인먼트]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