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될 신작 소셜네트워크게임 '모아모아용 for Kakao'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
'모아모아용 for Kakao'는 팜플이 출시하는 세 번째 게임으로 깜찍한 용을 소재로 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컬렉션 소셜네트워크게임이다.
단순히 꾸미기에 치중한 형식을 넘어 게임 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며 아기용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컬렉션 소셜네트워크게임의 진화된 형태이다.
특히, 친구와 함께 용을 만들고 교배하는 '소셜 교배' 방식을 통해 수천억 가지의 새로운 용을 획득할 수 있어 수집의 재미를 높였다.
또한, 친구 왕국의 동식물을 돌봐주는 등 게임 유저간 교류를 증진시키고, 유저가 소유한 장식물들을 다른 친구에게 뽐낼 수 있는 효과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각종 파츠와 데코레이션의 상호 연결 및 아이템 수집을 위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동화 속 주인공들과 즐기는 독특하고 흥미로운 효과 및 콘텐츠를 적용해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팜플은 '모아모아용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유저들이 소통할 수 있는 모아모아용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mdragon)를 오픈하고, 이번 달 말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설치하고,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 인원 수에 따라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30명을 초대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한 명에게는 일본 디즈니랜드 여행권(1인 2매)을, 다섯 명에게는 고급 화장품 등 푸짐한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는 23일까지 게임을 설치하고 게임 내 추천인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추천할 친구를 입력할 경우 보상을 지급하는 추천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모아모아용 ⓒ 팜플]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