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22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PC방 강화 효과를 즐겨라

기사입력 2013.07.06 01:33 / 기사수정 2013.07.06 01:33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네 번째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 'PC방 강화 효과' 혜택이 오는 8월 28일까지 제공된다.

한시적으로 적용되는 'PC방 강화 효과'는 올 여름 PC방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들의 캐릭터의 공격력, 치유량, 생명력을 10% 강화하고 행운의 하급 부적을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캐릭터 능력치 10% 강화는 투기장과 공격대 던전 영웅 모드, 도전 모드, 전장을 제외한 모든 콘텐츠에 적용된다.

판다리아의 안개 최고 레벨인 90레벨을 달성한 캐릭터의 경우 PC방에서 플레이하면 일일 퀘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얻을 수 있는 행운의 하급 부적 획득량이 두 배로 늘어난다.

이번 'PC방 강화 효과' 혜택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올 여름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PC방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더욱 짜릿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는 '5.3 패치: 들불'이 적용돼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분쟁이 최고조에 이르렀으며, 새로운 월드 이벤트 '전쟁터: 불모의 땅', 4개의 신규 시나리오, 새로운 전장 '깊은 바람 협곡'과 투기장 '범의 봉우리' 등 콘텐츠가 추가됐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warcraf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PC방 강화 효과'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