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12:22
게임

삼국지 웹게임 '난세천하' 모바일앱 오픈

기사입력 2013.07.04 16:39 / 기사수정 2013.07.04 16:39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삼국지 웹게임 '난세천하'가 안드로이드 모바일앱 베타 버전을 출시하고 신규 서버와 함께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난세천하' 모바일앱 베타 버전은 안드로이드 기기 전용으로 우선 출시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화면과 UI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난세천하'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이번 베타 버전을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개선시켜 나갈 예정이며, iOS 버전 출시도 계획 중이다. 또, 모바일앱 출시와 함께 '난세천하'의 네 번째 서버인 건곤일척 서버를 오픈해 더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로 했다.

모바일앱과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가 23일까지 20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서버에서 랭킹 1위~3위를 차지하면 각 100만원의 여름 여행 지원금을 증정한다.

또 '난세천하 모바일'을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홍보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삼국지를 배경으로 안정적인 밸런스와 직관적인 UI를 갖춘 삼국지 웹게임 '난세천하'는 30~40대 남성 직장인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유저들을 집중시키는 대규모의 군단전과 국가전이 시시각각 벌어져, 다양한 전략과 재미요소를 창출해내고 있다.

'난세천하'의 모바일앱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의 난세천하 공식 홈페이지(http://nanse.daum.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난세천하 모바일 ⓒ 다음커뮤니케이션]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