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원시시대 소셜네트워크게임(SNG) '휴먼팩토리'가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1주일 만에 신규무료게임 인기 순위 10위권에 안착했다.
안드로이드 '휴먼팩토리' 게시판에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다 보니 새벽", "참신한 마을단위 전쟁이 너무 맘에 든다", "아이폰에서 폰을 바꾸며 한동안 못했는데 다시 할 수 있게 되니 좋다" 등 연일 유저의 호평이 이어졌다.
'휴먼팩토리'는 iOS 버전 출시 당시 신개념 SNG 요소와 전투 시스템에 호평이 이어진 인기 모바일게임으로 특히, 비카카오톡 게임이면서 꾸준한 업데이트와 관리를 통해 무료 게임 매출 부문 10위권을 고수한 바 있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현재 인터세이브는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 조성에 역량을 집중 하고 있다"며 "다음 주부터는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 휴먼팩토리는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기념 이벤트가 계속되고 있다. '10, 20, 30, 40, 50' 레벨 달성 시마다 성장에 유용한 보석과 아이템이 지급되는 한편, 7일까지 안드로이드 오픈 기념 리뷰와 덧글만 작성해도 보석 100개와 펫 및 다양한 자원이 주어진다. 특히 최고레벨의 1~30위까지는 명품가방부터 백화점 상품권 등 총 1천만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원시 마을의 부흥을 목표로 주민들의 생로병사를 책임지는 성장형 육성 게임 '휴먼팩토리'의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휴먼팩토리 ⓒ 인터세이브]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