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웹RPG '전장풍운'이 신규 서버 '군계일학'을 새롭게 오픈하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전장풍은'은 삼국지 마니아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웹RPG게임으로 매일 혹은 매주 진행되는 국가전과 군주전 등의 PVP 위주의 전투 콘텐츠를 통해 지속적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던전과 미션 등을 통해서 쉽고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와 장비 환생을 통해 최고 100레벨까지 확장된 환생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하고 체력치, 명중치, 물리방어 등 5가지의 심신속성 또는 천추, 천선, 천기,천권 등 7개의 장성을 통해 전투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심신시스템과 천명시스템을 추가하여 유저들의 게임플레이를 다양하게 하고 보다 업그레이드된 게임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동작대, 금호대, 빙정대 총 3개 던전으로 구성된 고난이도의 신규 던전 '탑오르기'와 유료게임머니 '원보' 구매 시 지급되는 점수를 이용하여 인하된 가격으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점수상점'을 새롭게 오픈 하여 기존과는 차원이 다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웨이브코리아의 옥홍 대표는 "게임웨이브코리아는 꾸준한 업데이트를 실시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맥락에서 이번 신규 서버 오픈과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전장풍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는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신규 서버 오픈과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정 미션 달성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도전! 최고의 용사' 이벤트를 7월 2일까지 실시하고, 각 랭킹 별 상위 20위 내의 유저에게 푸짐한 상품이 지급되는 '군계일학 서버 랭킹 달성 이벤트'와 '군계일학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도 18일 오픈 시점부터 각각 한 달간, 일주일 간 진행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장풍운' 공식홈페이지(http://jpo.joykiki.com)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전장풍운 ⓒ 게임웨이브코리아]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