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3:18
연예

레이싱모델 첫 팬미팅 개최…서진아 윤미진 이지우 장인영 참여

기사입력 2013.06.17 16:10 / 기사수정 2013.06.17 16:14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레이싱모델 서진아, 윤미진, 이지우, 장인영이 팬과 함께 호흡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광고대행사 동일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젠틀맨포토 운영자는 17일 "인기 레이싱모델 서진아, 윤미진, 이지우, 장인영의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19일부터 20일까지 1박2일 일정으로 강원도 양양군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쏠비치에서 진행된다.

젠틀맨포토 측에 따르면 이번 팬미팅에서는 동해와 설악 절경을 배경으로 촬영하는 포토콘테스트와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레이싱모델 겸 가수 출신인 서진아, 윤미진, 장인영을 중심으로 레이싱모델이 준비한 무대도 만나 볼 수 있어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은 숙박과 더불어 저녁 뷔페, 조식, 중식 등을 제공한다. 레이싱모델도 팬들을 위해 별도로 선물을 마련했다.

팬미팅 관계자는 "서진아, 윤미진, 이지우, 장인영 등 레이싱모델을 꾸준히 사랑해준 팬카페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어 준비했다"며 "모델들과 직접 만나고 소통하는 따뜻한 팬미팅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참가신청은 오는 7월 10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젠틀맨포토(www.gentlemanphot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서진아, 이지우, 장인영, 윤미진 ⓒ 젠틀맨포토]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