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06
게임

웹삼국지2, '서버패권전' 업데이트로 '인기'

기사입력 2013.06.07 19:28 / 기사수정 2013.06.07 19:28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정통 삼국지 소재의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 '웹삼국지2'가 지난 5일 업데이트한 서버패권전 이후에도 인기행진 중이다.

특히 서버패권전 업데이트 이후 1차 업데이트에서 제목만 공개됐던 '서버패권전'의 실제 일정이 공개되자 많은 유저들이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 2월 공개서비스를 실시한 '웹삼국지2'는 매달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한 대규모 업데이트와 콘텐츠 패치를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는 운영으로 유저들로부터 강력한 지지를 이끌어내고 있다.

지난 3월에는 '남만토벌', '진릉'을 추가하여 인스턴트 던전 형태의 개인도전 콘텐츠를 제공했다면, 4월에는 '천명', '보석상감', '탐색'. 마필육성' 시스템 등 콘텐츠 추가 및 패치로 유저들에게 긍정적인 업데이트란 평가를 얻어낸 바 있다.

간드로메다 관계자는 "유저들의 만족도와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다."며 "앞으로도 웹삼국지2는 차별화된 업데이트와 파격적인 이벤트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웹삼국지2 전속모델인 가수 배다해와 K2 김성면이 참여한 웹삼국지2 OST와 뮤직비디오가 유저들에게 제공되면서 게임과 감성을 접목한 새로운 시도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웹삼국지2 초선 ⓒ 간드로메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