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슈즈 쇼핑센터 ABC마트가 여성용 여름 슈즈를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을 제공하는 '레이디 더더 세일'을 진행한다.
31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예년 보다 빠르게 찾아 온 여름에 샌들, 레인부츠 등 신발을 구매하려는 여성들에게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고, 6월 초 예정인 ABC마트의 대표 여성 슈즈 브랜드인 '누오보(NUOVO)'의 국내 최초 브랜드샵 오픈을 기념해 마련됐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인 스웨덴 브랜드 트레통(TRETORN)의 레인부츠 전 상품을 20% 할인하며, 올 여름 트렌드에 알맞은 여성 신상품 샌들을 10%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매년 여름 베스트셀러로 떠오르는 '버켄스탁(BIRKENSTOCK)'의 마드리드, 아리조나 구매 시에는 무조건 1만원 할인해, 각 6만5천원, 8만5천원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각종 멤버십과 카드 포인트 등을 활용하면 더욱 경제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KT올레 클럽 회원과 프리줌 회원에게는 추가 5% 할인이 제공되며, ABC마트 멤버십, 신용카드, OK캐쉬백 가입자는 포인트 차감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BC마트 멤버십 또는 OK캐쉬백(3천 포인트 이상 보유 고객 대상) 의 보유 포인트 내에서 즉시 차감 할인이 가능하며, 국민•삼성•신한카드 포인트는 결제금액의 100%까지, BC카드와 현대카드 포인트는 결제금액의 20% 차감 할인 된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ABC마트]
대중문화부 기자 itsty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