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00:28

현아가 제안하는 '성년의 날' 데이트 스타일링

기사입력 2013.05.16 18:28 / 기사수정 2013.05.27 13:02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걸그룹 포미닛 현아가 성년의 날 데이트를 앞둔 소녀들을 위해 손쉽게 누구나 완성할 수 있는 프린트 티셔츠를 활용한 유쾌한 캐주얼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성년의 날 무엇을 입을지 고민된다면 익숙하고 친근한 알록달록 프린트 티셔츠를 활용해 보아도 좋다. 특별한 날인데 너무 평범한 아이템이라고 생각 하기 쉽지만 트로피컬 무드가 느껴지는 싱그러운 컬러에 보기만해도 유쾌한 느낌이 드는 앵무새, 코끼리 등 캐릭터가 돋보이는 티셔츠는 20대의 생기발랄함을 강조해 주기 충분한 아이템이다.

더불어 쇄골라인 혹은 어깨가 살짝 드러나는 독특한 절개 라인이 인상적인 티셔츠나 배꼽이 드러날 정도의 트렌디한 크롭트 티셔츠는 경쾌하고 섹시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 가능하니 눈 여겨 보아도 좋다.

더불어 여성들의 사랑스럽고 산뜻한 스타일을 살려주는데 있어 빼놓을 수 없는 것은 플라워 프린트다. 성년의 날 소녀들의 데이트 패션을 책임질 플라워 프린트 티셔츠 및 셔츠, 베스트, 재킷 등의 아이템은 프린트 자체가 돋보여 별다른 신경을 써주지 않아도 멋스러워 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엔 비비드하기 보단 한 톤 다운된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가 활용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플라워 프린트가 대세. 캐주얼 무드와 로맨틱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해 주는 이러한 플라워 프린트 아이템은 각선미를 드러내 주는 핫 팬츠와 함께 하의 실종으로 연출해 주면 섹시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고스란히 살릴 수 있어 데이트 룩으로 손색없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현아 ⓒ 지바이게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