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3:10
게임

엔터메이트 모바일 첫 출사표! '아이러브삼국지' 사전예약 실시

기사입력 2013.05.15 18:09 / 기사수정 2013.05.15 18:36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엔터메이트'에서 스마트폰 게임 첫 출사표인 '아이러브삼국지" 출시를 앞두고, 15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러브삼국지'는 모바일 정통 전략 삼국지 게임으로, 삼국지 이야기를 게임 내 고스란히 담아 약 500명의 장수, 다양한 병종 및 진법 시스템과 PvP 기반의 대규모 전투 시스템 등 기존 모바일 삼국지 게임과는 차별화 된 콘텐츠가 특징이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15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아이러브삼국지' 사전예약 신청하기 페이지(http://wa.ilovewebgame.co.kr/event/read/378)를 통해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참여할 수 있고, '아이러브삼국지' 게임 정식 런칭과 동시에 SMS를 통해 다운로드 링크가 자동으로 발송된다.

또한, 사전예약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 '아이러브삼국지' 런칭 후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상당의 게임캐시를 선물하며, 추가로 사전예약 이벤트 신청자 중 5명을 추첨하여 아이패드미니의 행운을 선물한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아이러브삼국지는 탄탄한 삼국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 된 정통 전략게임으로, 엔터메이트의 모바일 첫 출사표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만든 게임이다."라며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함께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러브삼국지'는 이달 내 구글 플레이 및 IOS를 통해 출시 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아이러브삼국지' 사전예약 이벤트 ⓒ 엔터메이트]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