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04:20
게임

라이브플렉스, 인기 웹툰 '쌉니다 천리마마트' 모바일 게임으로

기사입력 2013.05.10 17:30 / 기사수정 2013.05.27 14:05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인기 웹툰 '쌉니다 천리마마트'를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모바일 게임 '쌉니다 천리마마트'를 준비 중인 '라이브플렉스'가 자사의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의 대표 이미지 및 여러 캐릭터를 공개했다.

모바일 게임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마트를 경영하고 주위의 지인들과 함께 즐기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형식으로 개발 중이며,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 모두 준비해 올 상반기 내에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라이브플렉스는 원작의 인기에 버금가는 완성도 높은 게임 서비스를 위해 마무리 작업을 진행 중이며, 특히 웹툰의 원작자 김규삼 작가도 게임 내 삽입되는 각종 이미지 및 아이콘 제작에 함께 참여해 성공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네이버에 연재 중인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마트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대기업의 권력다툼을 코믹하게 그린 웹툰으로 매회 2백만 이상의 페이지뷰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웹툰의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한 친숙한 모바일 게임인 만큼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라이브플렉스 측 관계자는 전했다.

라이브플렉스 김병진 대표이사는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시나리오와 캐릭터 등 원작의 여러 장점과 뛰어난 개발력이 만나 수준 높은 모바일 게임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한 철저한 준비 작업을 거친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쌉니다 천리마마트' 모바일 게임 관련 이미지들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clubmini)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쌉니다 천리마마트 ⓒ 라이브플렉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