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3:52
게임

여성 유저층까지 사로잡을 '비트온라인', 비공개 테스트 실시

기사입력 2013.04.26 15:29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3D 판타지 MMORPG 게임 '비트온라인:명가재건'(이하, 비트온라인)에서 비공개 테스트(CBT)를 실시한다.

'비트온라인'은 풀 3D 판타지를 배경으로 혈맹 중심의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MMORPG 장르의 게임이다.

경쟁과 협동의 중심이 되는 '혈맹'은 게임 내에서 매우 중요한 커뮤니티 시스템으로 레벨 20이상의 캐릭터와 '혈맹 창건 허가증'을 보유해야만 만들 수 있다.

2시간 동안 아무런 패널티 없이 자유롭게 PK 할 수 있는 '혈맹전쟁'이나 수많은 다른 혈맹과 경쟁하여 영토를 획득하고 풍부한 보상받을 수 있는 '영재쟁탈전'과 같은 혈맹 중심 콘텐츠는 MMORPG 장르로서의 핵심적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여성 유저들을 공략하기 위한 콘텐츠인 고양이 형상의 '펫 시스템'과 '농장 시스템'도 게임의 주요한 특징 중 하나이다.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의 형상을 하고 있는 펫은 각 펫마다 다른 성격과 특징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냥을 돕거나 전투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이고 농장관리까지 직접 맡는다.

뿐만 아니라 유비∙관우∙장비 등의 삼국지 주인공을 비롯하여 닌자, 중세 기사, 곰∙물개 등 동물 코스튬 의상을 유저가 직접 입혀주거나 꾸밀 수 있으며, 보유한 펫을 합체시켜 자신만의 희귀 펫으로 육성할 수 있는 등 특별한 재미요소까지 갖추어 여성 유저들이 보다 다양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물약과 장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농장시스템'도 여성유저들에게 어필할 '비트온라인'만의 요소인데, 1인당 1개의 농장을 경영할 수 있으며 농장 내 모든 작업은 '고양이 펫'이 담당한다.

농장 업그레이드나 확장도 가능하고, 레벨에 따라서 버프는 물론 재배할 수 있는 종류도 크게 늘어나기 때문에 기존의 팜 게임을 즐기던 유저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화려한 그래픽, 특별한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종결기', 전투를 보조하는 '자동보조시스템', 연속으로 상대를 물리치면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연속공격 시스템' 등의 전투시스템과 깨알 같은 재미를 주는 미니게임, 다양한 던전, PVP 콘텐츠 등 남성 게이머들의 만족 요소도 놓치지 않았다.

또한, 이번 CBT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29일까지 가입한 여성회원 중 추첨을 통해 화장품을 선물로 제공하고, 가장 높은 혈맹 혹은 여성회원만 참여한 혈맹의 모든 혈맹원들에게 게임머니인 금화를 지급하며, 게임 및 공략팁을 게시판에 등록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게임 내에서 GM이 게릴라로 진행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와 페이스북 경품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소소한 재미까지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트온라인' 홈페이지(http://beat.noxgame.kr/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비공개서비스는 26일 오후 3시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비트온라인 ⓒ 녹스엔터테인먼트]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