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진시황의 미인'을 소재로 제작된 신작 웹 MMORPG '진미인'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가 26일 오후 3시부터 실시되며 이를 기념한 7종 이벤트가 진행된다.
'진미인'은 지난 3월 1일 공개 서비스를 돌입하여 성공적으로 국내 게임시장에 안착한 '대협전'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실시간 MMORPG 장르의 웹게임이다.
차별화된 그래픽과 디테일은 물론 국내 최초 '미인 펫'을 소환하여 전투를 함께 플레이 하는 즐거움과 밤에는 미인과 은밀한 데이트를 즐기는 이색 성인 컨텐츠를 이번 CBT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CBT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CBT 기간인 만큼 캐릭터 육성이 수월하도록 접속만 해도 1레벨부터 80LV까지 육성 아이템을 지원하는 '레벨업 육성 지원 프로젝트' 이벤트를 시작으로, 게임 내 GM과 소통하며 이벤트를 참여하는 'GM의 유혹 4종 이벤트' 등을 포함한 이색 7종 이벤트가 게임 내•외 진행된다.
한편, '진미인'은 배우 '고창석'을 비롯하여 V걸로 최근 화제가 된 '한송이', 레이싱 모델 '한가은', '한민지'가 홍보 모델로 발탁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최근 홈페이지 방문자 수가 20배 이상 상승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진미인'의 CBT 정보 및 이를 기념한 7종 이벤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jm.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진미인 ⓒ 이엔피게임즈]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