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악동뮤지션과 신지훈의 'K팝 스타2' 무대 영상이 100만 뷰를 돌파했다.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공개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2) 4회 '랭킹 오디션' 무대 영상 중 악동뮤지션의 자작곡 제 2탄 '매력 있어'와 신흥 다크호스 신지훈의 'Ben' 무대 영상은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번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 영상이 공개 하루만에 100만 뷰를 달성한데 또 다시 악동뮤지션과 신지훈이 동시에 100만 뷰를 넘어선 것.
'K팝 스타2' 첫 회부터 화제의 주인공으로 떠오른 악동뮤지션은 '랭킹 오디션'에서 자작곡 '매력있어'를 선보이며 천재 남매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자작곡 '매력있어'는 위트있는 가사와 전형성을 벗어난 멜로디 진행, 그리고 보컬 이수현의 매력 넘치는 가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소름 보이스' 신지훈의 행보도 심상치 않다. 신지훈의 '랭킹 오디션' 영상이 공개 된 후 10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K팝 스타2'의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신지훈은 노래를 제대로 배운 적이 없음에도 천부적인 음색과 발성으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한편 'K팝 스타2' 4회 분은 치열한 '랭킹 오디션'에 돌입하며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K팝 스타2'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K팝 스타2 방송 캡처]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