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10
연예

한지민, "男 배우들과 환상 호흡 비결? 아담한 사이즈 때문"

기사입력 2012.10.25 13:49 / 기사수정 2012.10.25 14:40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배우 한지민이 남자 배우들과 좋은 호흡을 맞춘 비결이 자신의 '아담한 사이즈' 때문이라고 밝혔다.

'The Traveller'와 함께한 이번 화보촬영과 인터뷰에서 한지민은 "어릴 때 같았으면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생각도 못했을 거다. 처음엔 낯설었지만 기왕 하는 것 즐겁게 하자고 마음먹었다. 정말 이기고 싶은 마음으로 하니까 나도 모르게 발길질이 나왔다. 게다가 극한의 상황에 몰리니까 카메라는 전혀 의식 안 되고 저절로 열심히 하게 되더라"며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지난 8월 SBS '런닝맨'에 출연한 한지만은 털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대중들에게 차분하고 청순한 이미지로 각인되어 있지만 실제 성격은 '옥탑방 왕세자'에서 연기한 박하처럼 밝고 명랑하다고.

또 소지섭, 강지환, 에릭, 엄태웅, 박유천 등 쟁쟁한 남자 배우들과 환상의 호흡을 맞춰 뭇 여성들의 부러움 섞인 질투를 사기도 했던 한지민은 '상대 남자 배역과 잘 어울렸던 이유는 자신이 아담한 사이즈이기 때문'이라는 엉뚱하면서도 설득력 있는 이유를 말했다.

덧붙여 "과거엔 내가 준비한 대로만 하는 게 맞는다고 생각했는데 연기를 하면서 상대 배우의 말을 듣고 연기하는 게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혼자만의 감정이 폭발하면 연기력으로는 어필할 수 있겠지만 드라마 전체가 살기 위해서는 상대 배우와 호흡을 맞추는 게 중요하다"며 전체 드라마 안에서의 조화를 강조했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한지민 ⓒ Traveller]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