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23:37
스포츠

ABC마트, '2012 MAMA 홍콩투어'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2.10.19 11:53

강정훈 기자


[아웃매니아=강정훈 기자] 세계 최대 슈즈 쇼핑센터 ABC마트가 금일(19일)부터 내달 7일(수)까지 케이블TV 엠넷(MNET)의 연말 시상식 ‘2012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2012 MAMA)와 함께 하는 ‘ABC마트에서 신발사고 2012 MAMA 홍콩투어 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ABC마트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발을 구매하고 행사에 참여하는 이들 중 20명을 추첨하여 2박3일간 홍콩여행을 보내 주고 홍콩에서 열리는 ‘2012 MAMA’ 직접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ABC마트에서 신발을 구매하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신발 구매 시 주어지는 응모권 번호를 ABC마트 온라인 쇼핑몰(www.abcmart.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되는 행운의 주인공 20명은 11월 16일 이후 ABC마트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공지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F/W 부츠 포함 다양한 품목의 여성용 신발을 파격 할인하는 ‘레이디 앤 부츠 세일 (LADY AND BOOTS SALE)’도 열린다. 신상품을 포함한 가을·겨울 여성용 부츠를 최대 30%까지 할인하며, 여성화 일부 한정 품목을 1만9천원~4만9천원 파격가에 만나 볼 수 있다. 단, 일부 품목 및 일부 브랜드는 제외된다. 또한 가을 아웃도어 막바지 시즌을 맞아 트레킹화를 20% 세일, 리복 이지톤 구매 시에는 7만9천원 상당의 의류를 덤으로 제공 받을 수도 있다. 이 밖에 KT 올레 클럽 회원이라면 추가 5% 할인도 가능하다. (단, 1종 중복 할인 가능. 최대 35%까지 할인 가능).

ABC마트 마케팅 장문영 부장은 “벌써 연말 시즌이 코앞이다. 올해도 변함없이 ABC마트를 사랑해 주셨던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세일 행사 및 ‘2012 MAMA’ 직접 관람의 기회, 홍콩투어 패키지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며 “올해 MAMA 시상식 참석이 예정돼 있는 인기 아이돌들의 10~20대 팬부터 여행하기 좋은 가을 시즌, 쇼핑의 나라 홍콩 방문의 기회를 노리는 20~30대 남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2012 MAMA’는 세계가 음악으로 하나되는 아시아인들의 음악 축제로 올해는 내달 30일(금) 개최 예정이다. 작년에는 2NE1,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등 쟁쟁한 국내 가수들뿐 아니라 ‘스눕 독‘, ‘닥터 드레‘, ‘윌 아이 엠‘, ‘코다쿠미‘ 등 글로벌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며 성황을 이루었다. 올해도 거물급 스타들이 대거 참여할 것으로 기대되어 아시아 뮤직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 =ABC마트 제공] 

강정훈 기자 out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