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27
스포츠

르까프, 2012 FW 워킹화 '플렉스 온' 출시

기사입력 2012.10.18 14:26

패션팀 기자

[아웃매니아=패션팀] ㈜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 www.lecaf.co.kr)가 유연성과 쿠셔닝이 뛰어나 공원 및 산책로는 물론 둘레길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플렉스 온 워킹화를 출시했다.

르까프 플렉스 온은 유연성이 강조된 미드솔을 적용해 워킹 시 발이 편안하며 인솔은 땀 흡수와 쿠셔닝이 우수한 오솔라이트 인솔을 적용했다. 또한 인솔에 바이오케어(BIOCARE) 소재의 항균 및 원적외선 방사(혈류개선으로 인한 발의 피로도 절감) 기능을 적용해 강한 체력이 소모되는 운동에도 발의 피로를 적게 한다. 또한 상단의 갑피는 통풍성을 고려한 합성피혁을 적용해 4계절 착화가 가능하며 워킹 시 쾌적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가을철에 맞게 무채색톤에 톡톡 튀는 포인트 컬러를 넣어 감각적이며 일상복뿐만 아니라 정장까지 어느 옷에도 잘 어울리는 세련된 스타일이다. 남성용은 블랙/오렌지, 그레이 등 2가지 색상이고 여성용은 블랙/핑크, 그레이/그린, 그레이/퍼플 등 3가지 색상이다. 가격은 9만5000원.

㈜화승 르까프 신발기획팀 이종태 팀장은 “르까프 플렉스 온 워킹화의 가장 큰 특징은 최근 신발 시장에서 화두로 떠오른 경량성과 유연성을 주 컨셉트로 개발된 제품으로서 복잡하고 불필요한 기능성은 배제하고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보다 편안하고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완연한 가을철 플렉스 온과 함께 건강도 챙기고 기분도 전환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사진 = 르까프 제공] 

패션팀 out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