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매니아=강정훈 기자] XTM<아드레날린> 출연자들의 SNS가 심상치 않다. SNS을 통해 대대적인 ‘번개(?)’를 모집하고 있어 눈길을 끄는 것.
정겨운은 자신의 SNS에 “저와 함께 캠핑 가고 싶으신 분들”이라며 가장 먼저 ‘번개’모집을 알렸고 뒤이어 최원영도 “아드레날린 멤버들과 팀을 이뤄 캠핑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캠핑 번개, 저와 함께 팀을 이루실 분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유하준 또한 “같이 커피 한 잔 드실 분. 아드레날린 홈페이지에서 캠핑 신청하세요”라며 ‘번개’ 모집에 열을 올리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상황은 캠핑 리얼리티 프로그램 XTM<아드레날린>에서 시청자를 대상으로 ‘아드레날린 캠핑 번개’를 모집하면서 벌어졌다. 초청된 시청자 캠퍼들은 오는 26(금)~27(토) 양일간 출연자들과 팀을 이루어서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다.
그 동안 <아드레날린>은 충청도의 삽시도, 강원도 홍천의 계곡, 춘천 소남이섬뿐 아니라 캠퍼들의 성지 캐나다 등지에서 힐링, 낭만, 열혈, 다이내믹이라는 컨셉으로 캠핑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비경을 보여주는 다큐의 느낌과 멤버들간에 벌어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캠핑에 대한 정보와 노하우를 생생하게 전달해 호평을 받고 있다.
<아드레날린> 정학림 PD는 “이번 ‘아드레날린 캠핑 번개’는 <아드레날린>을 사랑해 주시는 시청자와 출연자들이 함께 캠핑 문화를 즐기고 선도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아드레날린 캠핑 번개’는 캠핑에 관심 있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9일(화)부터 오는 21일(일)까지 아드레날린 홈페이지(http://adrenaline.interest.me/)내 ‘캠핑 번개 모집’ 게시판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와 함께 하고 싶은 출연자의 이름을 작성 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 CJ E&M 제공]
강정훈 기자 outdoo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