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매니아=패션팀] 영국 스포티 아웃도어 브랜드 버그하우스(www.berghauskorea.co.kr)는 가을 산행에 실용성을 더해줄 아웃도어용 백팩 ‘프리 플로우 프로(Free flow pro)’를 출시한다.
‘프리 플로우 프로’ 백팩은 버그하우스에서 자체 개발한 ‘프리 플로우 시스템’을 적용해 통풍이 우수하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프리 플로우 시스템은 스트랩 연결 부분에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통풍 기능을 극대화하여 장시간 산행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버그하우스만의 특화된 기술이다.
백팩 착용시 등과 맞닿는 부분과의 간격을 최소화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무거운 짐이 들어가도 어깨에 무리가 가는 것을 덜어주었다. 또한 수분 유지가 필수인 산행에서 언제든지 편하게 물을 마실 수 있는 하이드레이션 시스템이 탑재 되었고, 레인커버가 내장되어 있어 우천시에도 자유로운 산행이 가능하다.
40L의 넓은 수납 공간을 자랑해 1박 이상의 긴 산행 일정에 유용하며 소지품을 효과적으로 정리정돈 할 수 있는 오거나이저 포켓이 디자인 되어 장비에 효과적인 배치가 가능하다.
‘프리 플로우 백팩’은 가을 분위기를 대표하는 레드와 골드 컬러라인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21만 9천원이다.
[사진 =버그하우스 제공]
패션팀 outdoo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