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3:55
스포츠

인터파크투어-한국관광공사, 베니키아 호텔 이용 활성화 위한 MOU체결

기사입력 2012.09.20 11:40

강정훈 기자

[아웃매니아=강정훈 기자] 국내 대표 인터넷여행사 인터파크투어(대표 박진영, tour.interpark.com)는 19일 오전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와 '베니키아 호텔 이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중저가 관광호텔 체인 브랜드 '베니키아 호텔(www.benikea.com)'의 이용 활성화를 위해 인터파크투어를 한국관광공사 지정 베니키아 호텔 예약 대행사로 선정하고 상호간의 인프라를 적극 협력해 나간다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인터파크투어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51개의 베니키아 가맹 호텔의 예약 대행을 진행함으로써 양질의 숙박 상품을 더욱 확대할 수 있게 됐으며, 한국관광공사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베니키아 호텔 특가 프로모션 및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하게 된다.

한국관광공사측도 이번 협약을 통해 '베니키아 호텔'의 온라인 예약 활성화 및 판매채널 확대로, 국내 중저가 관광호텔 경영 활성화를 도모하고 나아가 국내 관광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향후 인터파크투어는 한국관광공사측과 상호 협의를 거쳐 베니키아 호텔 단독 예약 페이지 구성 등 세부 실행방안을 정해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인터파크투어 박진영 대표는 "양질의 숙박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다는 점에서 중저가 호텔에 대한 수요는 계속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며 “이번 MOU를 통해 인터파크투어의 편리한 실시간 예약시스템으로 베니키아 호텔 이용 활성화 및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기여하고, 나아가 국내 숙박 예약사이트 1위 업체로서 국내 관광산업 활성화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한편, 업무협약식에는 인터파크투어 박진영 대표, 한국관광공사 이참 사장 등 양사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베니키아 발전 방안을 논의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사진 = 인터파크 제공]

강정훈 기자 out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