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23:23
연예

'아그대' 설리-민호, 안구정화 바리스타 변신 '기대감 UP'

기사입력 2012.08.30 15:25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 최민호, 이현우가 '비주얼 바리스타 군단'으로 변신했다.

30일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6회 분에서 설리, 민호, 이현우는 '지니 체고' 축제에서 열리는 일일 카페에 참여해 '꽃미남 바리스타 군단'의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비주얼 바리스타 군단'으로 등장한 설리, 최민호, 이현우가 선보이는 우월한 유니폼 자태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새하얀 긴 팔 셔츠에 검은색 하의를 착용, 깔끔한 바리스타 패션의 정석을 선보인 설리와 최민호는 '바리스타 커플룩' 같은 느낌을 자아냈고 이현우는 셔츠 위에 멜빵과 검은색 베스트를 걸쳐 개성을 드러냈다.

특히 민호의 손에 들려있는 커피의 행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민호가 직접 내린 커피를 호랑이 인형 탈을 쓰고 있는 이현우에게 전달, 이례 없이 살가운 모습을 연출했던 것. 하지만 사실 민호가 원래 인형 탈을 쓰고 있던 설리에게 커피를 전달하려 했던 것을 이현우가 알게 되면서, 설리를 두고 펼쳐질 최민호와 이현우의 사랑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제작사 측은 "설리, 최민호, 이현우 등 뛰어난 비주얼을 자랑하는 꽃미남들이 여러 가지 변신을 거듭하며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모습 또한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보는 또 하나의 재미"라며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꽃미남들이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재기발랄한 에피소드를 펼쳐낼지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6회는 30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아름다운 그대에게'  ⓒ SM C&C]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