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23:15
연예

'빅' 공유-이민정, 신혼 여행 패션 공개…'화보가 따로 없네'

기사입력 2012.06.28 09:08 / 기사수정 2012.06.28 09:55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깔맞춤은 가라' 달콤한 로맨스로 사랑 받고 있는 '빅'의 공유·이민정 커플의 상큼한 신혼여행룩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8일 KBS 2TV 월화드라마 '빅'의 공유, 이민정의 '허니문 공항 패션' 스틸을 공개됐다.

공개 된 스틸 컷에는 지난 8회 '영혼체인지' 반전의 장소였던 공항에서의 공유, 이민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극 중에서 신혼여행을 떠나는 둘은 각자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완벽한 조화가 느껴지는 센스만점 커플룩을 선보였다.

먼저, 공유는 깔끔한 흰색 브이넥 티셔츠에 산뜻한 베이지색 야구 점퍼를 매치해 훈훈하면서도 편안한 '신혼여행룩'을 완성했다.

이에 이민정은 다양한 컬러의 무늬가 프린팅 된 하늘색 블라우스로 화사함을 더했다. 특히, 하늘색 블라우스의 하단부분에는 공유의 야구 점퍼와 같은 베이지색이 살짝 가미되어있어, 촌스러운 깔 맞춤이 아닌 멋스러운 커플룩을 탄생시켰다.

공유·이민정의 '신혼여행 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선남선녀가 여기 있네?",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 "신혼여행 떠나는 상큼한 부부", "공유 이민정 신혼여행 패션? 둘이 진짜 잘 어울린다", "사진 만으로 두근두근 하구만", "공유 이민정 신혼여행 패션? 화보가 따로 없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은 지난 8회 강경준(공유 분)과 서윤재(공유 분)의 영혼이 제자리에 돌아오는 듯한 암시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켰다.

하루아침에 갑자기 어른의 몸에 빙의 된 18세 영혼과 그에게 점점 빠져 드는 여선생의 기적 같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빅'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공유, 이민정 ⓒ 영화사 숲]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