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4:35
연예

'아이두' 김선아-이장우, 밀착 피크닉 데이트 '달달함 시작 되나?'

기사입력 2012.06.27 08:39 / 기사수정 2012.06.27 09:03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김선아와 이장우의 밀착 데이트 장면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7일 방송될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이두 아이두'의 김선아와 이장우가 화창한 오후의 공원에서 달달한 데이트를 선보이는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리어카 데이트'로 남다른 로맨스를 펼쳤던 두 사람이 이번에는 한가로운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듯한 예쁜 연인의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완벽한 밀착 상태로 서로의 어깨를 베개 삼아 나란히 기대고 있는 한 폭의 그림 같은 장면을 연출했다.

특히 살포시 눈을 감은 김선아와 아슬아슬한 거리로 맞닿아있는 이장우의 45도 고개 각도, 그리고 조심스레 뻗은 손에서 이들이 첫 키스가 임박했음을 알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선아, 이장우의 밀착 데이트를 접한 네티즌들은 "꼭 붙어있는 모습이 레고 조각을 맞춰놓은 것 같다!", "황태커플의 달달함이 이제 막 터지려는구나!", "황태커플 첫키스가 탄생하는 건가요?!", "이장우 콧날과 턱선에 남자 손까지! 가슴이 선덕선덕", "사진만 봐도 셀레네요. 본방사수 예약 고고!" 등의 뜨거운 반응으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김선아와 이장우의 수채화 같은 공원 데이트는 27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될 '아이두 아이두'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김선아, 이장우 ⓒ 김종학 프로덕션]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