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2:46
연예

박휘순, 유소영과 깜짝 웨딩 촬영 '주아민은 어디에?'

기사입력 2012.05.31 16:11 / 기사수정 2012.05.31 16:11



[엑스포츠뉴스=김현정 인턴기자] 개그맨 박휘순이 탤런트 주아민이 아닌 다른 여자와 웨딩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케이블채널 FashionN(패션앤) '사심연구소: 남자처방전' 녹화에는 탤런트 유소영이 깜짝 출연해 개그맨 박휘순과 웨딩 사진 촬영과 함께 알콩달콩한 신혼 신혼부부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심연구소: 남자처방전' 7회에서는 '연인끼리 이렇게만 하면 싸우지 않는다'는 주제로 '연인 사이의 금기어 시리즈'가 공개된다. 극중 박휘순과 유소영은 연인에서 신혼부부로 등장, 남녀의 금기어에 관한 심리를 파헤칠 예정이다. 특히 그동안 주아민과 찰떡호흡을 보여 왔던 박휘순은 새로운 연인의 등장에 매우 행복해 했다는 후문이다.

또 남녀의 연애심리를 함께 연구하고 실용적인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남녀의 금기어에 관한 주제를 다룬다. 여자를 향한 남자들의 금기어는 "어디 갈까?", "오늘 뭐할래?"로 조사됐으며, 반면 남자를 향한 여자들의 금기어는 "뭐가 미안한데?", "나한테 손도 대지마" 등 직접적인 단어들이 비호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외에도 '남녀는 왜 싸우는가'를 주제로 오래 사귀고 싶은 연인들을 위한 유용한 연애솔루션을 제시한다. 6월 2일 오후 11시 방송.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유소영, 박휘순 ⓒ 패션앤]

김현정 기자 hjmimi1002@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