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6:35
연예

'코미디빅리그 3' 김미려, "개선문에 개나 소나 다 드나든다. 셔터 달아!" 흥분

기사입력 2012.05.19 21:38 / 기사수정 2012.05.19 22:24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임수연 기자] '코미디빅리그 3'의 김미려가 "개선문에 개나 소나 다 드나든다"며 흥분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19일 저녁 tvN '코미디 빅리그3'(이하 '코빅 3')의 '풀밭 위의 점심식사' 코너에서는 에펠탑과 개선문 근처에서 점심 식사를 하는 김미려와 홍가람의 모습이 그려졌다.

점심식사 중이던 홍가람은 김미려에게 "이모, 저기 큰 문은 무엇이냐? 저건 뭐예요?"라고 물었고, 김미려는 "그건 개선문이다. 나폴레옹 황제께서 전쟁에서 승리 하신 것을 기념하기 위해 세운 문이다"라고 설명했다.

홍가람은 "이모, 근데 개선문은 문짝 안 다느냐?"고 물었고, 만 원경으로 개선문을 본 김미려는 "아직 안 달았느냐"며 "아주 개나 소나 다 드나든다"고 흥분했다. 김미려는 "그럴 거면 셔터라도 달아!"라고 소리쳐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코미디 빅리그 3'는 지난주 첫 방송을 통해 3번째 우승 팀을 가리기 위한 대결을 시작했다. 매번 새롭고 참신한 형식에 도전해 온 '코미디 빅리그 3'는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방송연예팀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