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7:36
게임

KTH 올스타, '십이지천2' 대규모 이벤트 '청춘불패' 실시

기사입력 2012.04.20 22:03 / 기사수정 2012.04.20 22:27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KTH 올스타가 서비스하는 '십이지천2'에서 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 '청춘불패'를 실시한다.

20일부터 오는 5월 18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십이지천2'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특히 30대 이상의 성인 유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친숙한 소재들로 구성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먼저, 첫 번째 이벤트 '잉어뽑기'는 80년대 추억의 잉어 뽑기 게임을 활용한 것으로, 게임에 신규 가입하거나 휴면 회원 접속시 또는 게임 아이템 구매와 게임 내 몬스터 사냥, PVP시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잉어 뽑기 플래시 게임에 참여하고 희귀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두 번째 '일장춘몽'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히 지존 급 무기와 방어구를 1은화에 제공해 유저 누구라도 명품 급 장비를 착용하여 지존 캐릭터를 플레이 하는 재미를 맛볼 수 있도록 했으며, 여기에 경험치 2배와 공격력 상승, 기여도 증가, 만단 효과 등의 추가 혜택을 적용해 대전과 전장에 참여하는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

다음으로 '십이지천2'는 신규 콘텐츠 '분노 시스템'과 '영물 6차 성장 시스템' 등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무한도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분노 시스템'은 유저들이 다른 세력에 속한 유저들과 PVP시 쌓이는 분노 게이지를 사용해 일격을 날릴 수 있는 필살기로, 이벤트 기간 내 이를 가장 많이 사용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이 지급된다.

또한, 지금까지 5단계로 성장하던 영물 아이템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되고 기존 영물과는 다르게 공격 특성이 추가돼 공격 어시스트를 할 수 있는 등 '영물 6차 성장 시스템'이 새롭게 선보인 것을 기념해, 영물 6차 성장에 성공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십이지천2'는 '일상탈출' 이벤트를 실시, 프리미엄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PC방 기본 혜택 외에도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기여도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연속 6시간 이상 플레이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이 보너스 선물로 지급된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근수 PM은 "2012년 첫 번째 선보이는 대규모 이벤트인 만큼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는 유저들을 위해 푸짐한 경품과 다채로운 내용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청춘불패'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혜택 속에 신규 콘텐츠도 마음껏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십이지천2 ⓒ KTH]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