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1:33
연예

'K팝 최강 서바이벌' 박유환, 여심 사로잡는 화보 '대방출'

기사입력 2012.04.01 10:41 / 기사수정 2012.04.01 11:28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신(新)개념 서바이벌 뮤직 드라마 'K-팝 최강 서바이벌'의 미워할 수 없는 최강 버럭남 박유환이 환한 미소와 강렬한 눈빛이 돋보이는 따끈따끈한 미공개 스틸을 공개, 여심을 공략한다.

극 중 설정으로 국내 최고 인기 아이돌 그룹 m2의 멤버이자 리더인 '강우현' 역의 박유환. 그는 샤방한 꽃 미소와 매력적인 눈웃음으로 팬심을 홀리지만, 실제로는 까칠함으로 똘똘 뭉친 최강 버럭남 강우현을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다.

공개한 박유환의 미공개 스틸에서는 그의 다양한 면모를 엿볼 수 있다. 화려한 조명을 받으며 무대에 등장한 박유환에게서 아이돌 강우현의 포스가 제대로 느껴진다.

극중 지승연(고은아)을 노예로 부리며 시도 때도 없이 괴롭히는 까칠남의 모습은 온데 간데 없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하고 있는 m2 리더 강우현만 있을 뿐. 이어서 공개된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고 있는 두 컷은 또 다른 느낌을 전한다.

흰 셔츠를 입고 있는 컷에서는 사랑스러운 미소가 뿜어져 나오며, 검은 재킷을 입은 컷에서는 강인한 남자의 향기가 묻어 나온다. 이처럼 순수한 미소와 강렬한 카리스마가 공존하고 있는 박유환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반전 매력은 여심을 사로잡기 충분해 보이며, 앞으로의 변화도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앞으로 방송되는 'K-팝 최강 서바이벌'에서는 강우현의 미묘한 감정 변화가 시작된다. 승연을 시도 때도 없이 괴롭히던 그가 여러 사건을 통해 새로운 감정을 느끼게 되는 것. 까칠한 듯하면서도 승연을 지켜주고 도와주는 강우현의 모습은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회가 거듭될수록 더욱더 흥미진진해지는 'K-팝 최강 서바이벌'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저녁 8시50분 채널 A를 통해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박유환 ⓒ 영화사 숲]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