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6:34
게임

'라그나로크2' 정식 서비스 기념 깜짝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2.03.27 18:41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2'에서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상 갖기 이벤트'는 3시간 이상 '라그나로크 온라인2'에 접속한 유저에게 신상 아이템이 나오는 랜덤 상자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매일 한 계정당 1회 지급된다. 특히, 본 이벤트는 랜덤 상자에만 나오는 희귀 아이템인 '대어대어'와 '늑대 마스크'를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의 참여 욕구를 상승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각 지역 거점에 설치된 의뢰 게시판을 통해 매일 받아볼 수 있는 일일 퀘스트를 업데이트했다. 일일 퀘스트는 말 그대로 하루에 한 번씩 수행할 수 있는 반복 퀘스트로 오전 6시를 기점으로 초기화된다. 그리고 기존 유저들의 건의를 수렴하여 채팅 채널 탭에서 원하는 채널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옵션이 추가됨으로써 커뮤니티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이 밖에도 '라그나로크 온라인2'는 '카프라샵'을 오픈해 꾸미기 아이템, 편의성 아이템, 탈것 아이템 등 게임 플레이의 흥미를 더할 수 있는 총 46종의 다양한 아이템을 공개했다. 특히, 유저들은 꾸미기 아이템에 있는 코스튬과 액세서리 아이템을 통해 전작의 강점인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의 추억을 세련된 3D로 즐길 수 있다.

그라비티 신정섭 사업1 팀장은 "유저 여러분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깜짝 이벤트와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또 다른 매력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라그나로크2 ⓒ 그라비티]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