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2:36
연예

넬(NELL), 4년 만의 컴백 콘서트 개최…'음악 팬 기대 UP'

기사입력 2012.03.15 19:12 / 기사수정 2012.03.15 21:46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그룹 넬(NELL)이 오랜 공백을 끝내고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4월 14일, 1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열릴 넬의 콘서트는 'NELL Comeback Concert "The Lines"'이라는 타이틀로 오랜만에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08년 7월 입대 직전에 가진 콘서트 이후 4년 만의 공연으로 그간 이들의 음악과 목소리에 목마른 팬들의 욕구를 달래줄 '100% 명품' 공연이 될 것이다.

지난 1월 컴백 뮤직트레일러 공개만으로도 모든 온라인 검색어 1위를 기록할 만큼 음악적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넬은 그간 외부 활동을 자제하고 정규활동 준비에만 매진해왔던 만큼 이번 공연을 통해 자신들의 음악적 에너지를 터트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NELL Comeback Concert "The Lines"'는 새롭게 발매된 넬의 신곡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느 것 하나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넬의 히트곡들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4년 동안 오랜 기다림에도 불구하고 변함없는 믿음을 보여준 팬들을 위해 화려한 사운드와 가슴을 울리는 목소리로 듣는 이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짜릿한 전율을 맛보게 될 소중하고 경이로운 시간으로 기억될 것이다.

한편, 그동안 자신들의 브랜드만으로도 공연계의 독보적인 '티켓파워'를 자랑하며 모든 공연의 매진신화 행진을 기록해왔던 넬의 컴백 콘서트 'NELL Comeback Concert "The Lines"' 티켓은 오는 23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넬 ⓒ 룬커뮤니케이션]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