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05
게임

반 온라인, 사유리 홍보 모델로 발탁하고 Pre-OBT 진행

기사입력 2012.03.15 18:46 / 기사수정 2012.03.15 21:18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드래곤플라이는 '반 온라인'의 사전공개서비스를 실시하며, 게임 홍보모델로 방송인 사유리를 발탁했다.

사전공개서비스는 오는 16일과 17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이틀에 걸쳐 실시하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저장된 캐릭터 정보는 공개서비스(OBT) 에서도 초기화되지 않는다. 이용자는 15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클라이언트를 사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반 온라인'의 홍보모델로 방송인 사유리가 발탁됐다. 15일 '반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유리의 게임 홍보화보를 공개됐으며 향후 홍보 영상과 각종 이벤트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게임을 알리는데 앞장설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 측은 사유리가 '반 온라인'의 주요 타깃층인 2~30대 남성에게 인기가 높고 친근하며 쉽고 빠른 게임성에 대해 솔직담백한 느낌을 잘 전달해 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총괄 김범훈 실장은 "'반 온라인'은 '부담 반, 재미 두 배'의 특징을 가진 게임으로 진입 장벽을 낮추고,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이는 한편, 방대한 콘텐츠와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풍부한 즐길 거리를 선사할 것"이라며, "이번 사전공개서비스에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반 온라인'은 사전공개서비스 후 빠른 시일 내에 공개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공개서비스 진행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사유리 ⓒ 드래곤플라이]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