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KTH 올스타는 신작 '풋볼매니저 온라인'이 2차 테크니컬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올스타는 지난 2011년 11월 말 '풋볼매니저 온라인'의 첫 번째 테크니컬 테스트를 실시, 테스트 기간 중 유저들에게 수렴한 피드백을 게임 내에 반영하여 더욱 개선된 유저 인터페이스 및 시스템으로 오는 29일부터 4월 1일까지 2차 테크니컬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별도의 인원 모집 없이 1차 테크니컬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만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특히 온라인만의 차별점인 유저 간의 리그 및 컵 대회 콘텐츠가 처음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유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1차 테크니컬 테스트 때 대다수 유저들이 요청한 경기 전의 라커룸 대화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돼 게임을 기다려온 유저들에게 크나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2차 테크니컬 테스트 실시에 앞서, 14일부터 27일까지 SNS 응원 릴레이 이벤트를 시작한다.
참여 방법은 '풋볼매니저 온라인'의 공식 SNS 미투데이, 페이스북, 트위터 중 하나를 선택해 친구를 맺거나 '좋아요' 버튼을 누른 다음, 본인의 SNS에 게임에 대한 응원 글을 남기면 된다.
응원 글을 남긴 유저들은 본인 게시물의 URL을 '풋볼매니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등록하면 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푸짐한 간식 교환권이 선물로 제공된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풋볼매니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 KTH 올스타]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