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3:00
연예

설 특집극 '널 기억해' 김병만, 따뜻한 사랑 이야기 전한다

기사입력 2012.01.13 14:08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SBS 설날 특집드라마 <널 기억해>(극본 정지우, 연출 정효)의 김병만이 따뜻한 사랑이야기를 전한다.

김병만은 '3수' 덕수, 은수, 강수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지는 <널 기억해>에서 덕수 역을 맡았다. 김병만 외에 이영은과 김진우가 각각 은수, 강수로 분한다.

고등학교 때부터 친한 친구로 지내 온 덕수, 은수, 강수는 삶의 행로나 성격은 다르지만, 언제나 서로 의지하며 산다. 세월이 흘러 강수와 은수는 광고 기획사에서 일하고, 덕수는 아버지를 도와 구두 가게에서 일하는 와중에 동네의 모든 허드렛일을 제 일처럼 여기면서 본격적인 스토리가 전개된다.

2001년 크리스마스 즈음, 회사생활에 염증을 느낀 은수는 사표를 내고, 강수는 은수의 아이디어 덕분에 회사에서 인정받아 승승장구하게 된다. 덕수는 동네에 선물가게를 연 은수를 진심으로 돌봐주고, 덕분에 그녀는 상처받은 마음을 차츰 치유한다. 그리고 세 사람의 세월은 또 흘러간다.

제작진은 "2012년 설날특집으로 마련된 드라마 <널 기억해>는 현재를 살아가는 두 부류의 사람을 통해 진정성 있는 삶이 무엇인지 들려준다"며 "또한, 한결같이 곁을 지켜 주는 사람에 대한 소중함과 세상을 좀 더 따뜻하게 살아갈 수 있게 하는 선물과도 같은 사랑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며 많은 기대를 부탁했다.

한편, <널 기억해>는 김병만, 이영은, 김진우를 비롯해 백일섭, 정애리, 하승리, 박형식, 주지원 등이 출연하며 오는 1월 20일 오후 11시 연속 방송된다.

[사진=김병만 ⓒ 엑스포츠뉴스 DB]

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