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0:38
연예

'빠담빠담' 김범, 여심 잡는 '탄탄복근' 공개

기사입력 2012.01.11 08:49 / 기사수정 2012.01.11 09:18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배우 김범이 화보 수준인 탄탄한 복근의 미공개 비하인드 사진을 전격 공개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JTBC 월화드라마 '빠담빠담'을 통해 정우성의 수호천사인 이국수 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범이 자신의 등에서 자라나는 날개를 거울에 확인해 보는 모습을 촬영한 현장 미공개 비하인드를 공개한 것이다.

사진 속 김범은 보정 없는 비하인드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복근의 식스팩을 자랑, 땀에 젖은 뒷모습을 통해 근육질의 팔뚝과 함께 날렵한 턱 선, 또렷한 이목구비를 선보여 남자다움을 한껏 과시하며 화보 수준의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드라마 초반 정우성과 함께 샤워신을 통해 복근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으나, 이번에 공개되되는 사진은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미공개 컷으로 여심을 두근두근 설레게 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범 어느새 진짜 남자가 됐다!", "김범도 짐승남 대열 합류", "김범 복근과 팔 근육에 내 마음도 빠담빠담", "완전 상남자 김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0일 방송된 드라마 '빠담빠담' 12화에서는 '강칠(정우성 분)'과 '지나(한지민 분)'와의 사랑이 이루어지도록 고군분투하는 수호천사 '국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범 ⓒ 킹콩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